top of page

[몽골 꿈나무센터] 몽골에서 온 편지

▲ 우레, 앙카, 한다은 간사, 아리오나, 만레(좌부터)

지난 가을, 대학생이 된 우레, 아리오나, 앙카, 만레의 장학금 전달 소식을 전해드렸는데, 이번에는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감사의 편지를 보내왔습니다.

몽골에서 온 감사의 편지,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.

[몽골 꿈나무센터] 꿈나무센터 대학생 장학금 수여식(아래 클릭)

▲ 학생들이 보낸 편지

#1. 우레의 편지

감사의 편지

안녕하세요.

저는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몽골 바가노르 꿈나무센터에서 공부를 배우고 다양한 활동을 배우며 친구들과 즐겁게 다녔습니다. 지금은 울란바타르에 있는 국립대학교에 입학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. 제 꿈을 이루기 위해 대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대학등록금을 후원해주신 후원자님과 아시안프렌즈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. 후원자님도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 잘 되시기를 바랍니다.

우레 드림

#2. 앙카의 편지

안녕하세요. 저는 앙카입니다.

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 항상 몽골 꿈나무센터와 저희를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.

특별히 좋은 환경속에서 한국어를 배울 수 있어서 무척 감사드립니다. 처음에는 한국어를 전혀 몰랐지만 지금은 읽고 쓸 줄도 알고 대화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지금 꿈나무센터에 있는 아이들은 저보다 한국어를 훨씬 더 잘 배울 것 같습니다. 우리를 위해서 선생님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.

후원자님의 도움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. 대학교에서 더욱 열심히 배워 전문가가 되겠습니후원자님, 건강하고 행복하세요.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
앙카 드림

#3. 만레의 편지

안녕하세요. 만레입니다.

먼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 후원자님이 보내주신 후원금이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

감사합니다. 지난 몇 년동안 꿈나무센터와 아시안프렌즈를 통해 받은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.

후원자님,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만레 드림

#4. 아리오나의 편지

언니에게

안녕하세요. 아리오나입니다.

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지요? 너무 보고 싶어요.

저는 대학교에 다니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. 대학생이 되어서 무척 좋아요. 공부는 조금 어렵지만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. 언니가 몽골 꿈나무센터를 떠난지 오랜시간이 흘렀어요. 언니가 있었을때가 참 좋았었는데...너무 보고 싶어요. 언니가 많은 것을 가르쳐줘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어요. 우리와 함께 해줘서 너무 고마웠어요. 앙카도 안부와 감사 인사 전해달라고 했어요.

언니가 저를 후원해주고 있다고 전해들었을 때 말로 표현할 수 없이 기쁘고 감사했어요. 지난해 대학등록금을 보내주셨는데, 언니가 저를 후원해주고 있다고 하니 더욱더 열심히 공부하고 싶습니다.

언니 늘 건강하게 잘지내세요. 언니가 하는 모든 일이 잘 되기를 바래요.

너무너무 감사합니다. 사랑해요.

아리오나 드림

관련

​최근 게시물
​카테고리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