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인도 찬드라반] 후원금이 인도 아이들 손에 닿기까지


아시안프렌즈는 2010년부터 인도 오르차 찬드라반 70명의 아이들에게

매일 한 끼, 영양식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
후원자님의 사랑으로 10월에도 찬드라반 아이들은 한 뼘 더 성장했습니다.

기획| 후원금이 인도 아이들 손에 닿기까지

내가 후원한 후원금이 어떻게 인도에 전달 되는지, 궁금하셨죠?

10월 영양지원 소식과 함께 후원자님의 후원금이 아이들에게 도착하는 그 여정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.

Part1. 소중한 후원금 전달

인도 찬드라반 아이들에게 영양 지원을 위해 아시안프렌즈 사무국 인도 담당

유지향 간사가 있습니다. 유지향 간사는 매월 첫째주 중 인도 활동가 딘다이알에게

소중한 한 달 사업비를 전달합니다.

Part2. 영양식품 지원 계획&보고와 활동 사진

활동가 딘다이알은 사업비를 전달 받은 후 확인증과 한 달 영양 지원계획을 보내옵니다.

매일 영양식품을 지원하고, 사진을 찍어 매주 금요일마다 아시안프렌즈 사무국에 보내옵니다. 또한 매월 마지막 주에는 한 달 영양지원 보고서를 보내옵니다.

▲ 영양지원 월간보고서

인도| 찬드라반 아이들의 천사, 인도 활동가 딘다이알.

찬드라반 마을 주변에는 큰 시장이 없어 찬드라반 마을에서 가장 가까운 시내인 오르챠로 갑니다. 오르챠 시장에서 식품을 구입해 릭샤로 20분을 달리면 찬드라반 마을이 나옵니다.

▲ 시장에서 구입한 영양식품(사모사와 빵)

▲ 그릇에 담긴 영양식품

마을 아이들은 부모와 함께 줄지어 앉아 영양지원 순서를 기다립니다.

▲ 순서를 기다리는 아이들

학교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한명, 한명 소중한 영양식을 손으로 직접 전달받습니다.

활동가가 보내오는 사진 속에서 이전보다 많은 밝은 표정의 아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.

아이들의 웃음은 후원자님의 사랑 덕분입니다. 감사합니다.

♥하루 천원으로 꿈을 먹는 아이들 후원하기 ↓↓↓


조회 0회

우)04709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 269 (도선동 14) 신한넥스텔 1012호 l Tel. 02-2291-7971 ㅣ Fax. 02-2291-7973 

(사)아시안프렌즈 이사장 이남숙 ㅣ후원계좌: 우리은행 1005-301-664392 아시안프렌즈 | Email. asianfriends@hanmail.net

 

COPYRIGHT ASIANFRIENDS. ALL RIGHTS RESERVED.